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6-25 15:19

  • 박스기사 > 새얼굴

봉화교육지원청 제37대 박세락 교육장 취임

기사입력 2020-09-01 17:51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경상북도봉화교육지원청(교육장 박세락)1일 봉화교육지원청 전 직원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3층 대회의실에서 제37대 박세락 교육장의 취임식을 가졌다.

박세락 교육장은 취임사를 통해 “‘삶의 힘을 키우는 따뜻한 경북교육의 중심에 설 수 있도록 지역사회와 협력을 바탕으로 봉화교육의 희망찬 앞날을 새롭게 열어 나가고자 한다.”고 강조했다. 또 앞으로 펼칠 교육방향에 대해서 인성교육에 중점을 두고 노력할 것따뜻한 교육복지를 통해 교육현장에서만은 소외계층 없는 행복한 학교 문화를 조성해 나갈 것그리고 학생들이 경쟁과 서두름으로 얻는 지식보다는 다른 사람과 어울려 살아가는 공감능력과, 소통능력을 가진 아이들로 자라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박세락 교육장은 진주교육대학, 대구교육대학, 안동대 윤리대학원을 졸업하고 고계, 재산, 내성, 봉화, 봉성, 명호 등에서 교사로 교육에 몸담았다. 이후 포항송도초등학교 교감, 봉화교육지원청과 도교육청 장학사, 구미형곡초 교장 그리고 봉화교육지원청 교육지원과장을 지냈다. 2019년 경상북도교육청연구원 교육과정부장으로 재직하였으며 이번에 봉화교육지원청 교육장으로 취임했다.

 

권대현 ()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