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6-25 15:19

  • 박스기사 > 노인회 활동모습/독자소리

영주시노인복지관-영주중앙로타리클럽, 지역복지 증진 위한 업무협약체결

기사입력 2022-03-21 20:02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대한불교천태종복지재단 영주시노인복지관(관장 이상철)과 영주중앙로타리클럽(회장 최호영)321, 업무 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은 지역 복지 증진과 어르신들의 삶의 질 향상을 도모하고자 양 기관이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협력 체계를 구축한 것이다.

업무 협약의 주요 내용은 지역 복지 증진을 위한 후원 및 자원 봉사 활동 협력 사회 복지 질적 향상을 위한 협력 사업 추진 등이다.

영주중앙로타리클럽 최호영 회장은 우리 영주중앙로타리클럽은 인도주의적 봉사와 높은 도덕적 수준을 고취하는 전 세계 로타리안과 함께하고 있다.”, “우리 지역의 어르신들과 아동청소년을 위한 나눔 활동을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영주시노인복지관 이상철 관장은 봉사로 삶의 변화를 추구하는 영주중앙로타리클럽의 많은 노력들이 선한 영향력으로 지역사회 내에 진정성 있게 전해지기를 바라며, 영주시노인복지관이 함께하겠다.”고 전했다.

영주중앙로타리클럽은 이번 협약 체결을 계기로 조손 가족의 교육 지원 및 복지 향상을 위해 차세대 인재 양성 장학금으로 200만원을 후원하였으며, 향후 노인복지관에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영주중앙로타리클럽은 그 동안 영주시노인복지관에 난방 후원, 위기 상황 어르신 긴급 지원등 다양한 지원으로 인연을 이어왔다.

 

권대현 ()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