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6-25 15:19

  • 박스기사 > 미담/봉사활동

안정농협, 안정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보행보조차 23대’ 기탁

230만원 상당 보행보조차 기부로 어르신들의 ‘안전한 보행권’ 확보

기사입력 2022-05-04 21:48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영주시 안정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주형, 김원식)53일 안정농협(조합장 손기을)에서 230만원 상당의 보행보조차 23대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어르신들이 안전하게 보행할 수 있도록 돕고 물건을 넣어 다닐 수 있는 수납기능과 휴대용 의자 기능을 갖춘 보행보조차는 거동이 불편하신 어르신들의 필수품이다.

 

협의체는 이날 안정농협으로부터 기탁받은 보행보조차를 관내 어르신들에게 전달해 안전하고 편리한 이동권을 보장할 방침이다.

 

한편 안정농협은 안정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지난 2019복지공동체 안정&온정케어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이후 농촌주거환경개선지원, 농산물꾸러미기탁, 사랑의 쌀 및 동지팥죽전달 등 활기찬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손기을 조합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관내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앞으로도 살고 싶은 농촌, 함께하는 안정농협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주형 안정면장은 항상 면민을 위해 협조해주시는 안정농협에 감사드리며, 더 행복하고 따뜻한 안정면이 될 수 있도록 기탁해 주신 물품은 필요한 어르신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권대현 (youngju@newsn.com)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