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8-11 17:43

  • 뉴스 > 교육/청소년

영주Wee센터 학업중단 예방 하굣길 캠페인 실시

“ 내일도 학교에서 만나! 우리(Wee)!”

기사입력 2022-06-23 19:16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경상북도영주교육지원청(교육장 김광휘) Wee센터는 지난 622일 동산여자중학교에서 학생 및 교직원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학업중단 예방 하굣길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찾아가는 학업중단 예방 캠페인은 신청한 학교를 대상으로 연중 이루어지며 교사와 학생들에게 New-Start프로그램을 안내함으로써, 학업중단 위기학생을 조기에 발견하여 성급하게 이루어지는 학업중단을 예방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당일 행사에서는 동산여자중학교 또래상담 도우미와 함께 하는

내일도 학교에서 만나! 우리 (Wee)!’라는 내용의 하굣길 배웅과 함께 학업 중단 예방 포토존에서 즉석 사진 찍기,‘하이-파이브하굣길 응원과 더불어 학업중단 예방을 주제로 하는 ‘QR코드로 음악 감상’, Wee센터 홍보 물품 나눔, 학업중단 숙려제에 대한 안내 등으로 이루어졌다.

 

영주교육지원청 이광우 Wee센터장은학생회와 또래상담자, 여러 선생님들이 함께 노력하여 학업중단 예방 캠페인을 운영함으로써 학교 구성원들이 서로 이해하고 교감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계기가 되었고, 학생들의 행복한 학교생활에 한 페이지를 더하게 된 것 같아 기쁘다.”라는 소감과 함께 앞으로도 학생들과의 소통을 통해 행복한 학교가 될 수 있도록 영주Wee센터가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권대현 (youngju@newsn.com)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