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4 18:47

  • 박스기사
  • 노인회 활동모습/독자소리
  • 박스기사 > 노인회 활동모습/독자소리

영주시노인복지관, 효 나눔 어버이날 행사 진행… ‘어버이 은혜 감사합니다’

기사입력 2026-05-08 21:18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천태종복지재단 산하 영주시노인복지관(관장 이상규)은 영주시노인복지관(관장 이상규)8일 제54회 어버이날을 맞아 지역 어르신들에게 감사와 공경의 마음을 전하는 어버이날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iM뱅크와 경상북도공동모금회가 함께하는 ‘iM해피데이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됐으며,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고 따뜻한 정을 나누기 위해 추진됐다.

 

 

행사 당일에는 어르신들을 위한 특식 제공과 함께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소원등 만들기 프로그램 등이 진행됐다. 참여 어르신들은 직접 소원등을 만들며 건강과 가정의 평안을 기원하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또한 직원들과 자원봉사자들은 어르신 한 분 한 분께 카네이션을 달아드리며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해 어버이날의 의미를 더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매년 어버이날이면 복지관에서 따뜻하게 맞아주고 카네이션도 달아줘 늘 감사한 마음이라며 영주에서 이렇게 정성껏 어버이날을 챙겨주는 곳이 여기밖에 없는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상규 관장은 지역사회의 따뜻한 관심과 후원 덕분에 어르신들께 의미 있는 시간을 선물할 수 있어 감사하다앞으로도 어르신들의 행복한 노후와 정서적 안정을 위한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권대현 (youngju@newsn.com)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